아무도 제안하지 않는 포켓 로그의 진실

우선 다크홀몬을 자리 확보+럭 유지용으로 먼저 코롱몬에 쐐기한다. 이후 아이템이 적당히 모인 시점에 코롱몬의 쐐기를 해제하고 토중몬을 쐐기한 뒤 진화해, 다크홀을 배운 코롱몬을 복제한다.

개발진의 활발한 업데이트와 피드백 수용은 포켓로그의 가장 큰 장점이며, 이러한 노력으로 웹 게임치고는 이례적인 전 세계적 흥행을 이루었습니다. 포케로그는 원작의 요소를 충실히 구현하면서도 로그라이트 장르로서의 매력을 갖추고 있어, 포켓몬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알 기술로 성스러운불꽃과 솔라블레이드가 있는 것은 덤. 더블 배틀만 최대한 피해간다면 생각보다 물리형으로도 돌기 수월한 편이다.

진화된 시각적 요소: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를 사용하여 생동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.

다른 아이템 진화처럼, 통신 진화하는 포켓몬을 소지하고 있는 경우, 일정 확률로 웨이브 클리어 보상에 연결의끈이 등장한다.

타부자고도 원래 친밀도 진화 포켓몬이 아니지만, 본 게임에서는 친밀도 진화로 변경되었지만 지금은 변경되었다.

엘레이드는 메가진화 시 원래 특성과 불문하게 예리함으로 바뀐다. 본가에서는 메가엘레이드와 예리함 특성이 공존한 적이 없기에 포켓로그만의 오리지널 버프 요소.

포켓로그의 시스템에 관한 내용들이 많으며, 포켓몬과 관련된 개조 롬이나 다른 팬 게임들에 대해 언급하는 스플래시도 있다.

본가와 마찬가지로 토중몬이 진화하는 경우 두 포켓몬 모두 토중몬의 행운을 물려받는다.

이 도구를 활용할 수 있는 기술들의 대부분이 미구현 상태이고, 객기는 보통 상태이상 관련 특성을 가진 포켓몬이 아니라면 배우지 않을 테니, 실질적으로는 상태이상 관련 특성을 위해서만 집게 된다.

다양한 게임 모드: 클래식, 챌린지, 엔드리스, 엔드리스(융합체), 데일리 런 모드를 제공합니다.

화학변화가스로 도주를 무효화하는 가라르 또도가스와, 틀깨기로 옹골참을 무효화하는 몇몇 포켓몬의 get more info 특성을 바꿔 쫓아내거나 잡아내는데 도움을 주는 기술이다. 없으면 다소 곤란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챙겨두는 것이 좋다.

또한 파티가 전부 다운되었더라도 게임 오버가 되기 전에 새로고침 혹은 설정으로 배틀의 시작 시점부터 다시 할 수 있는데, 이때 포켓로그 특성상 변수나 확률은 변동되는 것이 아닌 고정값으로 계산되기에 주의. 만약 상대한테서 기술이 빗나가거나 급소에 명중되는 경우로는 아무리 새로고침해도 반드시 빗나갈 확률이 있는 기술은 반드시 빗나가고 급소도 반드시 맞는 등 결과는 반드시 고정된다는 소리.

게임은 전략적인 포켓몬 선택, 기술 조합, 아이템 사용 등을 요구하며, 이를 통해 깊이 있는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